온라인상품권현금 Secrets

Wiki Article

전체메뉴 → 나의 요금 → 휴대폰 결제/콘텐츠 이용료 → 휴대폰 결제 부분에서 “휴대폰 결제를 이용 중입니다.” 클릭

플러스티켓에서 상품권, 정보이용료(콘텐츠이용료), 소액결제 현금화 현금화를 진행하신 실제 고객님들의 후기 모음입니다. 소액결제 현금화 하시기전에 소액결제 현금화 후기를 참고해보세요.

정보이용료(콘텐츠이용료) 등을 결제하고 이것을 판매하여 현금화하는방법

다음 번 댓글 작성을 위해 이 브라우저에 이름, 이메일, 그리고 웹사이트를 저장합니다.

문화상품권 소액 휴대폰 결제하기

현금화 수수료 싸고 거래할만한 상품권 매입업체 추천 : 좋은상품권, 맑은티켓, 플러스티켓 등등

휴대폰 소액결제 상품권 구입 및 현금화 방법 (+핸드폰)

정보이용료 현금화를 하면 통신사 소액결제 한도와는 별도로 더 많은 금액을 추가로 현금화할 수 있지만, 보다 온라인 문상 추적 많은 수수료가 공제된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후기는 아래 댓글(답글) 란에 자유롭게 작성해주시면 되며, 광고/스팸성 댓글을 방지하기 위해 첫 후기 작성시에는 관리자의 승인 후에 후기(댓글)이 공개되는 점 너른 양해 부탁 드리겠습니다.

친구가 소액결제로 현금 바꾸는게 된다구 해서 그런 방법이 있나 찾다가 꿀정보 얻어가요. 저도 소액결제나 정보이용료 현금화 방법으로 한번 도전해봐야겠어요.

또한 미리 상품권이나 게임 아이템을 구매하지 않아도 상담자가 알려주는 절차대로 따라하면 누구나 쉽게 소액결제로 현금을 전환 받을 수 있습니다.

댓글 남겨주셔서 감사합니다. 소액결제 현금화를 이용하시게 되면 꼭 저희 플러스티켓을 이용해주세요. ^^

소액 결제를 이용한 거래를 마이크로커머스라고 하는데, 온라인 상에서 콘텐츠나 제품 구매 시, 휴대전화를 통해 본인 인증 후 이용 요금을 결제하여 익월 통신요금에 해당 구매 비용이 포함되어 청구되는 결제 방식입니다.

(수수료 공제전) 어떤 분들은 이러한 방법을 추가 소액결제 현금화 방법이라고 말하기도 합니다.

Report this wiki page